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상록수역 초밥맛집 스시정 방문후기

by 나의시작 2024. 4. 19.

상록수역초밥맛집 스시정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상록수역 근처에서 발견한 초밥 맛집 스시정에 대한 방문 후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샘골로에 위치한 스시정인데요 경치 좋은 최용신 기념관에서 조금만 더 올라가면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처음 스시정을 방문하기 전 노브랜드 버거를 먹다가 눈에 띄었어요 그날따라 왠지 모르게 마음이 이끌리는 느낌이 들어 저희는 다음 방문지로 스시정을 정하게 되었죠

✅ 위치 정보

스시정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샘골로 161 1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최용신 기념관에서 조금 더 올라가면 만날 수 있답니다. 위치가 참 좋아서 찾아가기도 편리했어요.

✅ 영업시간 및 휴무일

🕒 영업시간: 11:30~21:1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매주 월요일은 휴무에요.

✅ 메뉴 소개

1️⃣ 스시정 2인 세트: 초밥 16pc, 사시미, 새우 장, 가츠동, 새우튀김, 마끼, 우동 또는 모밀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 세트가 바로 제가 선택한 메뉴예요.

 

2️⃣ 런치 정식: 초밥 10pc와 우동 또는 모밀이 나오는데,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에요. 11:30~14:00 사이에 이용 가능해요(공휴일과 주말 제외).

✅ 가격 정보

런치 정식은 우동 모밀정식 10,900원, 새우튀김 정식 11,900원으로 아주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해요.

✅ 맛 평가

스시 정에서는 모든 음식이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준비되어 나왔어요. 특히 새우장은 간이 너무 짜지도 않고 새우에 간이 잘 배어있어 매우 맛있었답니다. 또한 새우튀김은 바삭하면서 안은 촉촉해 집에서 튀겨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사시미는 광어, 연어, 돔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모두 두툼하게 썰려 나와 먹는 내내 행복했어요. 초밥도 큼직하게 나와 만족스러웠지만, 초밥 전문점답지 않게 초밥 밥이 틀에 찍어 나오는 점은 조금 아쉬웠어요.

모밀과 우동은 선택 가능했는데 모밀의 국물 맛이 시원하고 감칠맛이 끝내주었고, 우동은 유부가 많이 들어가 있어 더욱 맛있었어요. 날씨에 따라 우동과 모밀 중 선택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 분위기 및 서비스

스시정은 내부 분위기가 차분하고 모던한 느낌이 들어요. 테이블 간격도 적당해서 사적인 대화를 나누기에도 좋았습니다. 또한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셔서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도 높았어요. 요리가 나오는 속도도 빨라 기다림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 추천 포인트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신선도가 높은 재료를 사용하여 음식을 제공한다는 점이에요. 특히 사시미의 신선함과 초밥의 밥알 하나하나가 살아있는 듯한 맛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가성비와 퀄리티가 동시에 만족스러워 다음 방문을 기대하게 만들었어요.

✅ 마무리 소감

상록수역 근처에서 초밥을 찾고 있다면, 스시정은 반드시 방문해야 할 맛집입니다. 맛, 가격, 서비스, 분위기 모두가 만족스러워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시 방문하고 싶을 만큼 큰 만족감을 느꼈습니다. 스시정에서의 식사가 여러분에게도 즐거운 경험이 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도 상록수역 근처에 오게 되면, 스시정에서의 식사를 통해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시길 추천드려요. 아마도 여러분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켜줄 것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