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선릉역 돈까스 맛집 아랑졸

by 나의시작 2023. 2. 9.

잇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릉역 돈가스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 자 해요

청정 제주 흑돼지
아랑졸돈까스에요

대표메뉴는

브라운 돈가스

로스가스

화이트돈가스가 있어요

화이트 돈가스는 처음 보는데

신기하네요

아랑졸 돈까스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서 먹어본 사람들은 다른 집에서
돈가스를 잘못 먹는다고 하네요
이 집 돈가스가 너무 맛있데요

대부분들은 음식점이 1층에 있는데

2층에 있는 건 지리적 위치가 안 좋아서

대부분은 장사가 잘 안 된다고 하는데

이곳은 맛으로 승부를 보는 곳이라

사람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재료비의 인상으로 돈가스 가격이
조금씩 인상되었나 봐요
브라운돈가스 10,000원
브라운치즈돈가스 11,000원
브라운청양돈가스 11,000원
돈가스라면 11,000원
국물떡볶이 4,000원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양돈가스를
아니신 분들은 브라(치즈) 운돈가스를
많이들 시켜드시네요

밑반찬으로는 김치랑 무피클이 나와요
김치가 중국산이라 아쉽긴 한데

맛은 있는 편이에요

미리 튀겨두지 않고
주문 즉시 조리를 한다고 하니
튀기는 시간이 좀 걸리겠네요

아랑졸은 알아두면 좋은 이라는
제주도 방언이라는데요
아랑졸돈가스는 알아두면 좋은
돈가스집은 맞는 것 같아요 ~~

역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집이어서

모자이크 하는데 어려웠어요

사이드 메뉴로

국물떡볶이도 판매하고 있네요

제주도에서 도축한 고기를

항공직송으로 다음날 배송받아서

숙성을 시킨다고 해요

전 라면돈가스 주문했네요
라면돈가스는 매운 표시가 되어 있어서
그냥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매운맛으로 나오는데
안 맵게 달라고 변경도 가능해요

돈까스는 돈까스로만 먹었는데

라면 돈까스는 정말 신선한 메뉴였어요

라면 돈까스 정말 맛있어요

원래 물에 빠진 고기는

별로 좋아하지 않고

바삭바삭한 걸 좋아하는데

라면과 돈가스가 정말

잘 어우러져서

든든하게 먹는 느낌이에요

라면만 먹으면 허기가 지는데

돈가스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옆 테이블에서도 맛있다면서
감탄하시면서 드시고 있네요

아랑졸 돈가스 기본인
브라운돈가스예요
소스가 저희가 일반적으로 먹던
그런 소스가 아닌 듯
정말 맛있게 만든 것 같네요

시판용 소스가 아니라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여기 치즈 돈가스는 치즈가
돈까스 위에 올려져 있는 게 특징이네요
밥은 없고 양배추만 있는데
주문 시 밥 대신 양배추 많이로
주문이 가능하니
탄수화물 줄이시는 분
밥 제외하고 양배추 많이로 주문하시면 되네요
국물떡볶이도
시그니처 메뉴로 인기가 있는데
제 입맛에는 그렇게 맛있는지 몰라
처음 방문 때 먹고는 먹어본 적이 없네요
근데 다른 분들은 맛있다고 좋아하시니
방문 시 한 번은 드셔보시는 걸 추전 합니다

다음에는 화이트 돈가스도 한번

먹어볼까 생각 중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