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안산 맛집 봉궁순대국 주차정보 상록수 맛집 방문후기

by 나의시작 2024. 4. 27.

안산 맛집 봉궁순대국 주차정보 상록수 맛집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안산 맛집 봉궁순대국 방문 후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이곳은 순대국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 봉궁순대국 소개

봉궁순대국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사안골길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위치는 조금 은밀해 보일 수 있지만 그만큼 숨겨진 보석 같은 곳이랍니다💎 수인선을 이용해 방문하기도 좋고 찾아가면 그 가치를 알 수 있어요🚉

✅ 영업시간 및 주차 정보

이곳은 매일 09:00부터 21:00까지 열려 있으며 15:00부터 16:00까지는 잠시 쉬는 시간을 갖는다는 점 참고하세요⏰ 또한 20:30분이 라스트 오더니 방문 계획이 있다면 그 전에 가시는 것이 좋겠죠🕗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하지만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자리 찾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어요🚗

✅ 메뉴 소개

봉궁순대국의 메뉴는 다양하고 매력적이에요📜 순한 맛의 눈꽃 순대국부터 매운 맛의 불꽃 순대국, 보약시래기 순대국, 뽈살순대국, 오소리 순대국, 산낙지 2마리 순대국 등이 있어요🐙 또한 편육, 접시순대, 불막창볶음 등도 인기 만점이죠🔥
1인 1메뉴 주문이 필수고 포장 판매 및 전국 택배 배송도 가능해서 어디서든 이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에요

 

✅ 매장 분위기

봉궁순대국 내부는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아요🌟 테이블마다 다데기, 새우젓, 들깨가루가 준비되어 있어 순대국 맛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어요🍴 반찬과 밥은 무한 리필이 가능하니 배불리 먹을 수 있답니다🍚 숭늉까지 준비되어 있어 식사를 마무리하기에도 좋아요🍵

✅ 맛과 서비스

제가 주문한 순대국은 정말 깔끔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었어요👍 친구가 주문한 불꽃 순대국은 매콤하니 입맛을 돋우는 맛이었다고 하네요🌶 갓 담은 김치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더욱 살아납니다🥬 서비스도 친절해서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 방문 후기

저희가 방문한 날은 비가 조금 내리고 있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봉궁순대국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부터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실내에 들어서자마자 퍼지는 순대국의 구수하고 진한 향이 입맛을 자극했습니다. 가게는 깨끗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고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

저는 눈꽃 순대국을 친구는 불꽃 순대국을 주문했는데요 기다리는 동안 반찬들을 먼저 맛보았습니다. 반찬은 신선하고 다양해서 순대국을 기다리는 시간도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 특히 김치는 직접 담근 듯한 맛이 뛰어나 순대국이 나오기 전에 거의 다 먹어버릴 뻔했답니다😋

순대국이 나왔을 때, 그 맛은 정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눈꽃 순대국은 그 이름처럼 순대가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으며 국물은 깊고 진한 맛이었어요. 친구가 주문한 불꽃 순대국은 매콤한 맛이 강렬했지만 고소한 국물 맛과 잘 어우러져 매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만한 맛이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숭늉을 마시며 여유롭게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식사 후에 제공되는 숭늉은 진한 향과 고소한 맛으로 끝맛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기분이었어요🍵

✅ 종합 평가

총평을 말씀드리자면 봉궁순대국은 순대국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아야 할 곳입니다. 메뉴의 다양성, 맛의 깊이,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분위기까지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이었습니다. 특히 깊고 진한 국물 맛은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을 것 같아요🌟

다음에 안산을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봉궁순대국을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이곳에서의 식사는 그저 배를 채우는 것 이상의 가치가 있었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안산에 가시게 되면 봉궁순대국에서의 특별한 식사 경험을 꼭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