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안산 점심메뉴 맛집 상록수역 홍익돈까스

by 나의시작 2023. 1. 30.

잇님들 안녕하세요

돈가스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

도시락 반찬으로 엄마가

돈가스를 싸주시면

가장 행복했던 기억이 있어요

바삭바삭한 튀김에

맛있는 양념까지~

그래서 성인이 된 지금도

돈가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다들 잘 알고 있으실 것 같은
홍익 돈가스를 방문했습니다

오픈시간은 11:30부터
20:30분에 라스트 오더네요
14:40~16:40은 브레이크 타임이네요

몇 번 브레이크 타임 때문에

못 가고 다른 가게로 갔던

기억이 있어요 시간체크하고

꼭 방문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한 4~5대 정도 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주차장이 비어있는 날이

많지는 않아요~ 상록수역이랑도 가까우니

웬만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식사 후에 커피도 한잔할 수 있게
커피자판기도 비치되어 있네요

그리고 매장 안에는 와이파이가 있어서

음식을 먹으면서도 와이파이로

이것저것 찾아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물을 셀프예요

저는 음식을 먹을 때

물을 자주 먹는 편인데

미리미리 음식이 나오기 전에

셀프로 물을 챙겨갑니다.

옆에는 손을 바로 씻을 수 있게 해 놨어요

밥 먹기 전에 손 씻고 밥 먹기는

기본이 되었지만

식당에 가서 화장실에서 손 씻으면

좀 찝찝한 느낌인데

이렇게 세면대만 따로 손을 씻을 수 있게

입구에 되어 있어서

청격적으로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홍익 왕돈가스 11,900원
상아이로제파스타 13,000원
이 두 메뉴를 주문했어요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다음에는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네요

메뉴를 주문하고 보니
돈가스정식이 11,500원이네요
요걸 시켜 먹을걸 그랬어요
다음에는 정식으로~~^^

기본 식기는 음식이 나올 때

같이 주시는데

더 필요한 것이 있으면
직접 가져가시면 되네요

그리고 음식이 많아서

음식이 남게 돼서 버리면

아깝잖아요~

셀프로 포장할 수 있도록

봉투 같은 것도 비치되어 있어요

왕돈가스가 나왔어요
크기가 정말 크네요
제 얼굴보다도 더 크네요

돈가스가 바싹하게 잘 튀겨진 것 같네요
정말 맛있을 듯해요

홍익돈가스의 왕돈가스는

고기를 얇게 펴서 넓게

튀겨낸 돈가스라서

바삭바삭함이 정말 좋아요

수프가 나오는데 안 좋아해서 패스~~^^

샐러드와 단무지 밥이 한주먹 나와요
돈가스가 너무 커서
다 먹을 수 있을지 걱정되었는데
남은 건 직접 포장해 가면 되니까

배부를 정도만 먹어요~

항상 다 먹지는 못하고

매번 포장해 왔던 것 같아요

그만큼 양이 어마어마하답니다.

상하이로제파스타


새우랑 꽃게가 나오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새우도 오동통통

엄청 큰 대하가 들어있어요

홍익돈가스 로제파스타는

다른 집 로제파스타보다

꾸덕꾸덕하고

매콤한 맛이 함께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로제파스타는

서가 앤 쿡 로제오이스터파스타랑

홍익돈가스 상하이로제파스타예요
홍익돈가스는 전국에 많이 있으니
방문해서 먹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