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영덕 오션뷰 숙소 여기어때 영덕점 방문후기

by 나의시작 2024. 4. 21.

영덕 오션뷰 숙소 여기어때 영덕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이번엔 제가 경북 영덕군 강구면에 위치한 숨겨진 보석 같은 숙소인 여기어때 영덕점에 대한 방문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이 글을 통해 여러분께 영덕에서의 멋진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여기어때 영덕점 위치 및 특징

여기어때 영덕점은 경상북도 영덕군 강구면 영덕대게로 423에 자리잡고 있어요. 바로 하저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있어서 바다와의 거리가 단 50m에 불과하답니다. 바다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이보다 더 완벽한 위치는 없을 겁니다.

 

 

✅ 숙소 타입 및 선택 이유

저희는 ROYAL SUITE B 오션뷰 502호에 머물렀어요. 이 숙소는 기준 6명 최대 8명까지 머물 수 있으며 침대룸A와 침대룸B에는 각각 킹 사이즈 침대가 마련되어 있어요. 거기에 더해 25평의 넓은 공간에 스파시설 복층 썬 배드 그리고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정말 매력적인 숙소였어요. 숙소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건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였는데 여기어때 영덕점은 제 기대를 100% 충족시켜주었답니다.

1️⃣ 예약 및 비용

성인 6명과 초등학생 1명 총 7명이 숙박했고 숙박비는 9월 9일 기준으로 40만 원이었어요. 네이버를 통해 예약했고 초등학생에 대한 추가금은 없었어요. 숙소 1층에서는 원두커피와 500ml 물을 제공받을 수 있었고 수건도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어서 매우 편리했어요.

2️⃣ 숙소 시설 및 편의성

입실 시간은 공식적으로는 17시부터였지만 2시 조금 넘어서 입실할 수 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숙소 내부는 매우 깨끗했고 거실에 위치한 화장실과 2개의 침대방 각각에 화장실이 하나씩 있는 구조로 여러 명이 함께 사용하기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거실에서는 확 트인 바다가 보여서 눈이 행복했어요. 또한 숙소에서 바로 나가지 않고도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었죠.

3️⃣ 주변 환경 및 경험

영덕 하저해수욕장의 파도 소리를 들으며 잠에서 깨는 것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아침에는 해수욕장을 산책하며 신선한 바닷바람을 맞이할 수 있었고 저녁에는 멋진 일몰을 바라보며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그 외에도 영덕은 맛있는 대게로 유명한 곳이라 숙소 근처에 위치한 대게 식당에서 식사를 해결할 수 있었어요. 특히 숙소 바로 옆에 위치한 식당에서 먹은 대게는 정말이지 잊을 수 없는 맛이었습니다.

🍽️ 식사 및 서비스

숙소 내부에는 간단한 조리를 할 수 있는 부엌이 완비되어 있어서 원한다면 직접 요리를 해 먹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주변의 맛집을 탐방하는 것을 선호했기 때문에 대부분 외식을 했습니다. 숙소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셨고 주변 맛집이나 볼거리에 대한 추천도 아낌없이 해주셨어요. 또한 숙소 1층의 카페에서는 맛있는 커피도 즐길 수 있었는데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한 잔의 여유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 총평

여기어때 영덕점은 바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숙소입니다. 뛰어난 위치, 편리한 시설, 친절한 서비스가 모두 갖추어져 있어서 영덕에서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었어요.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여기어때 영덕점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경북 영덕군 강구면에서의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이곳을 선택하시는 것을 주저하지 마세요. 여러분도 여기어때 영덕점에서의 경험을 통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제 여행 후기를 마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여행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다음 여행에서도 멋진 곳을 발견하게 된다면, 또 다른 후기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