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장어 무한리필 황제장어나라 가격 영업시간 내동 맛집

by 나의시작 2023. 4. 12.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장어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고기도 좋아하지만 해산물 파라서
회나 초밥 같은 걸 좋아하는데요
특히 몸보신 음식으로는 장어만 한 게 없죠~
이 집은 특별히 장인어른께서
모임에서 여기에 와서 드셨는데
괜찮은 곳이라고 해서
몸보신도 할 겸
가족 모임을 하게 되었어요
황제 장어 나라는 대전 서구 내동에 위치해
있답니다.

무한리필 가게에서는 어떤 점을 보고 골라야 하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한리필 가게에선
맛과 양 둘 다 포기하면 안 된다고 생각해요.
물론 저렴한 가격에
많이 먹는 것도 좋지만 기왕이면
맛있는 곳에서 좋은 품질의 음식을
먹어야 만족스럽잖아요?
그런 점에서 이 가게는 합격이었어요.
우선 다른 무한리필 가게와는
다르게 질 좋은 장어를
쓴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무한리필이라서 작은 장어가 나오면
어떻게 하나 생각했었는데
장어 두께도 두껍고
크기도 커서 구워 먹기에
정말 좋았답니다.
집에서 양념된 장어를
사서 먹은 적이 있었는데
집에서 먹었던 장어보다
정말 훨씬 크고 도톰하더라고요
양념 장어였으면
장어의 상태를 몰랐을 텐데
이렇게 양념되지 않은
장어를 보니 싱싱했어요
예전에 꽃게 무한리필 집을
갔었는데
무한리필이라서
배부르게 먹어야지
생각했었는데
그 무한리필 집은 리필을 할 때마다
종업원분을 불러야 해서
마음껏 먹지 못했는데
여기는 장어가 셀프 바애 있어서
마음껏 드실 수 있답니다.
처음에 기본 반찬은 나오고
나머지 부족한 것들은
셀프 바에스 가져오면 된답니다.​

대전 황제 장어 나라 가격

민물장어 (1인) 29,000원
소인(초등학생) 12,000원
무한리필 가격입니다.
장어를 제외한 술과 음료는
별도에요
소주 4,000원
맥주 4,000원
청하 6,000원
복분자 12,000원
백세주 10,000원
음료수 2,000원
아무래도 장어는 많이 먹다 보니
기름지기 때문에
음료수는 꼭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다른 곳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우선 매장 내부가 넓고 쾌적하다는 점이에요.
좁은 공간보다는 넓은 장소를 선호하는데
그런 점에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다른 곳에 가면 대부분은 4인석만 있어서
저희가 대가족이라
테이블을 옮기고
의자를 옮기고 했었는데
여기는 거의 8인에 맞춰져 있는 곳이라서
단체로 식사하기에
더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매장도 넓어서 많은 분들을
수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셀프 바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었어요.

대전 황제 장어 나라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9:30
생각보다 늦게 할 것 같았는데
9:30분까지이니
구워 먹을 거 생각해서
그전에 미리 가면 좋을 것 같아요
황제 장어 나라의 이용 시간은
2시간이에요
2시간 동안 마음껏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민물장어에는 효능이 있데요

민물장어의 효능

1. 성인병 예방, 노화 방지함 암 효과,
피부미용 등에 효과 오후
2. 토혈, 허약체, 조루치료에 우수
3. 위장 통증, 신물을 토할 때 회복이 수수
4. 대변과 혈, 하열 등으로 기력이 없거나
빈혈 회복에 우수
5. 치루, 치질 등 고질병에 걸렸거나
풍기가 있을 때 마비 증상 치료 우수
6. 폐 기능장애 회복에 우수
7. 시력감퇴, 기록 회복에 우수

​장어의 영양소

1. 신체에 중요한 미네랄
2. 관절염 통증을 완화시키는 인
3. 빈혈 예방에 좋은 철
4. 당뇨에 의한 합병증을 억제해 주는 비타민B2
5. 바이러스 퇴치에 뛰어난 비타민c
6. 병이나 시력을 회복시키는데 탁월한 비타민A
7.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비타민B1
8. 신체에 좋은 불포화지방산
9. 에너지원의 일등공신 탄수화물
10. 몸을 만드는데 꼭 필요한 단백질
​셀프 밤에는 장어와 함께
야채와 반찬이 있답니다.
장어 먹을 때는 생각이 빠질 수가 없지요
깻잎도 있고 양파도 있고
밥이랑 국까지 있어서
먹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맛있나요?

제가 먹어본 결과 맛은 보장합니다!
일단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요.
소금구이는 담백하게 즐길 수 있어요.
소스도 다양하게 있어서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매운 건 잘 못 먹는 편이지만
매운 소스도 가끔씩 찍어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같이 나오는 밑반찬들도 다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된답니다.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조만간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우선 장어를 구울 때는
통으로 구워주세요
저는 가운데가 불이 가장 센 줄 알았는데
양옆에 불이 있어서
양옆에 가장 세더라고요
장어는 한번 올릴 때
3개 정도 올려주면서
구워주니까
먹는 속도랑 비슷한 것 같아요
어느 정도 익은 다음에는
장어를 잘라서 세워주면 되는데요
크기가 커서 한입을 먹어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정말 노릇노릇 구워지면
바삭하고 맛있어요
불의 화력도 쎄서
먹기에도 정말 편했어요
오랜만에 장어 포식을 했어요
몸에 좋은 장어를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