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칼국수 맛집 비봉 손칼국수

by 나의시작 2023. 6. 22.

 

잇님들

안녕하세요

나의 시작입니다

날씨도 흐리고 해서

칼국수를 당기는 날

화성에 칼국수로 유명한 집이 있다고 해서

비봉 손칼국수를 방문했습니다


비봉 손칼국수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평일인데도 차량이

어마 무시하게 주차되어 있네요

출차하는 차가 있어 바로 주차를 바로 할 수 있었네요


주차장 만 차고 대기도 많고 사람도 꽉 차 있네요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라스트 오더 오후 7시 30분

비봉 손칼 국숫집은 칼국수

단일 메뉴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찬은 열무김치가 나오고

고추 다대기가 나와요

얼큰한 걸 좋아하시는 분은

다대기 넣어 드시면 될 것 같네요

전 맵질 이여서 그냥 먹었네요

국물이 시원한 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처 오시는 분은 비봉 손칼국수 방문하셔서

칼국수 한 그릇 하셔도 후회 없을 거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