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진주 상봉동 맛집 맛더미오리 오리 전문점

by 나의시작 2024. 4. 11.

진주 상봉동 맛집 맛더미오리 오리 전문점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한 맛집 바로 맛더미오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해요. 진주 출장 중 발견한 이 곳은 집 근처에 새로 오픈한 오리 전문점인데요 경상남도 진주시 의병로80번길 8-1 1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진주보건대와 상봉 아파트 사이에 자리잡고 있는데 예전에는 돈가스집이었다가 오리집으로 탈바꿈한 곳이에요.

1️⃣ 진주 상봉동 맛집 맛더미오리 메뉴

✅ 오리 모듬(훈제 + 간장 오리 + 고추장 오리)

소(2인 한정): 35,000원
중: 45,000원
대: 55,000원
특대: 65,000원

 

✅ 오리 간장 불고기

소(2인 한정): 32,000원
중: 42,000원
대: 52,000원

 

✅ 오리 고추장 불고기

소(2인 한정): 33,000원
중: 43,000원
대: 53,000원

 

✅ 돈까스: 10,000원
✅ 고구마 치즈 돈까스: 12,000원

2️⃣ 진주 상봉동 맛집 맛더미오리 맛

오리고기는 부모님을 모시고 오기 좋고 아이들을 위한 돈까스 메뉴도 있어서 가족 단위 방문에도 안성맞춤이에요. ✨셀프 바가 있어서 추가 반찬이 필요할 때 눈치 보지 않고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모든 것이 깔끔하게 잘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특히 양배추 샐러드 드레싱이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을 많이 못 찍은 게 아쉬울 정도였죠. 🥗

이전에 집에서 먹었던 훈제오리는 퍽퍽하고 맛이 없었는데 여기서 먹은 훈제는 정말 맛있었어요. 고추장 불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어서 퍽퍽한 부위가 하나도 없이 잘 먹었답니다. 🍖

3️⃣ 맛더미오리 방문후기


오리 간장 불고기는 쌈무와 깻잎 장아찌 등과 함께 먹으면 간이 딱 맞아 떨어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2인 이서 모듬 중자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사장님의 인심이 좋으셔서 그런지 소자를 주문해도 2명에서 충분하게 드실수 있다고모듬 소자를 주문해도 된다고 하시더군요~

 

그냥 남기더라도 중자 주문받아 매출을 올릴 수도 있었을 텐데 참 양심적으로 장사하는 것 같아 보기 좋았습니다 다른 곳에서 소자 주문하면 좀 모자란 듯한 곳들이 많았는데 맛더미오리집의 소자는 고기 양도 많고 해서 부족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네요 가성비 때문에 닭갈비도 자주 먹으러 갔었는데 소자가 이 정도 나오게 되면 오리고기를 먹으면서도 가성비 있게 잘 먹을 수 있겠다 싶네요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을 것 같고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을 것 같네요


식사를 하면서 느낀 점은 오리고기가 생각보다 기름지지 않고 부드러워서 소화도 잘 되더라고요. 특히 훈제오리는 기름기가 적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또한 고기와 함께 나오는 다양한 반찬들도 정말 맛있었고 셀프 바에서 가져다 먹는 샐러드와 김치도 신선했어요. 🥘


가게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가게 앞쪽에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이곳 '맛더미오리'는 진주에서 꼭 방문해봐야 할 맛집 중 하나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오리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론이고, 평소에 잘 먹지 않는 분들도 한 번쯤은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음에 방문할 때는 오리 간장 불고기를 주문해볼 계획이에요. 🍲

이상, '맛더미오리'에 대한 제 방문 후기였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맛집 탐방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맛있는 식사와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