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선릉역에서 가장 맛있는 우리집만두

by 나의시작 2023. 4. 2.

잇님들
안녕하세요
나의 시작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만두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선릉역 우리집만두는 최근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만두 가게입니다.

이곳에서 제공하는 만두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으로

한 번 먹어보면 또 먹고 싶은 그런 곳입니다.

저는 원래 만두를 별로 안 좋아했는데

이곳을 알고나서부터는

만두킬러가 되었답니다.

여기는 가게 이름처럼 만두 전문점인데요
오늘은 선릉역 칼국수 맛집인
우리 집 만두를 리뷰 하려고 합니다

우리 집만두 메뉴

김 치 만 두 9,000원
만 두 국 10,000원
떡 만 두 국 10,000원
떡 국 10,000원
냉 만 두 국 10,000원
매 운 만 두 국 10,000원
김 치 군 만 두 10,000원
버섯 매운 칼국수 12,000원

 

어떤 메뉴를 추천하시나요?
저는 무조건 버섯 매운 칼국수입니다

다른 건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버섯 매운 칼국수가 진짜 맛있어요.

 

일단 국물이 얼큰하면서

시원하고 채소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개운해요.

게다가 다양한 야채들도

많이 들어있어서

건강하게 한 끼 먹는 느낌이라 좋아요.

근데 이게 끝이 아니라

만두 속이 꽉 차있는 데다가

피도 얇아서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아마 드셔보시면 왜 맛있다고 하는지

아실 거예요

오늘은 배가 많이 고픈 관계로
2명이 가서 버섯 매운 칼국수

3인분을 주문했어요

매운 칼국수에는

볶음밥이 포함되어 있어요

그래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답니다.


들어가는 입구는 만두를 계속

찌고 계시답니다.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계속 만두를

만들고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여기서 주시는 동치미 국물이 있는데

동치미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맛있답니다.

동치미가 탁자에 비치되어 있는데

다 먹으시면 리필도
동치미를 좋아하는 전 참 맛있게 먹었네요
김치도 비치되어 있어요

딱 적당하게 익은 게 참 좋았네요
우리 집만두의 시그니처 반찬은

오이 무침인 것 같습니다
칼국수 먹는 동안 몇 번을

리필해서 먹었던 것 같네요
칼국수가 나오고 1인분당

만두도 하나씩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더 든든하게

먹은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칼국수를 다 먹고 나면

볶음밥을 먹을 수 있는데

2명이서 2인분이 시키셨다면

추가로 볶음밥을 추가하시는 게

정말 좋답니다.

 

여기는 매운 버섯칼국수도

맛있지만

볶음밥이 정말 너무 맛있어서

볶음밥만 따로 팔았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답니다.

 

저희는 2명이 가서 3인분 주문했기 때문에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양이 많은 편이라

나중에 2인분만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아 글 쓰다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조만간 다시 가야겠어요.

아무튼 여러분 혹시 선릉역 가실 일 있으면

우리 집만두 꼭 가보세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은 날이나

든든하게 먹고 싶을 때는

우리 집 만두의 버섯 매운 칼국수를

꼭 드셔보세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