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안산 맛집 가성비 좋은 떡슐랭 안산본오점

by 나의시작 2023. 2. 4.

안녕하세요
나의 시작입니다
여러분은 떡볶이를 좋아하시나요?
저녁만 되면 그렇게 매콤한 게 당기더라고요
쫄깃쫄깃 떡볶이에
매콤달콤한 소스를 먹으면
하루동안의 스트레스도
모두 날려버릴 수 있답니다
저는 떡볶이 중에서는
엽떡을 좋아하는데
소스맛 때문이 아니라
떡의 질감이라고 해야 할까요?
떡이 맛있어서 떡 추가를 해서
사 먹는 편이에요
저희 동네에는 엽떡도 있고
옆집떡볶이도 있었는데
그곳이 문을 닫아서
가성비 좋은 떡볶이 집이 없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새로 생긴 떡슐랭을
먹게 되었답니다​

 

매장에서 먹는 것도 좋지만
저는 집에서 편하게 먹는 것 좋아해요
그래서 배달을 시켜서 먹거나
주변에 가까우면 포장을해서 먹는 편이예요
잠옷 입고 먹을 때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편한 게 최고지용​

떡슐랭 영업시간

오전 11시~23시까지
영업시간이에요
늦게까지 영업해서 늦은 시간에도
시켜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매달 2, 4번째 일요일은
휴무랍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쿨피스는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바삭한 과자같은 것도
주시는데 이건 떡볶이에 넣어줄 거예요
따로 주셔서 바삭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그리고 수저와 젓가락을 주셨는데
젓가락을 표면이 매끄러운 고급진 젓가락을
주셔서 미끄러워서 떡이 잘 안집어지더라구요
라면젓가락 같은 거친 젓가락이
더 사용하기에 좋았어요
주먹밥에 들어가는 김가루의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떡슐랭 메뉴

저희는 양많은 2인 떡볶이로
주문을 했는데
가격은 9,000원이에요
3~4인 오리지널 떡볶이부터
제대로 된 떡슐랭 맛이라고 하네요
양많은 치즈 2인 떡볶이는
10,000원
분모자떡볶이 (2~3인분)
12,000원
분모치즈자 떡볶이 (2~3인분)
13,000원
매콤로제떡볶이 (2~3인분)
13,000원

시그니처 세트
2인치즈 떡볶이, 크림새우,
버터갈릭프라이, 비벼밥
24,000원


몽글몽글 주먹밥을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역시 떡볶이에는
주먹밥이 빠지면 섭섭하지요​
주먹밥에 떡볶이 양념
살짝 묻혀 먹으면 정말 맛있지요

이렇게 정성담긴 메시지도
적어주셨답니다

우선 처음 먹는 거라서
기본으로 샀는데
뚜껑을 열고 보니
양이 좀 작은가 생각했는데
결론은 노
양이 엄청 많아서 다 못 었답니다
아마 그릇 때문에
양이 적게 느껴진것 같아요
엽떡은 그릇 바닥이 좁고
옆이 길어서 양이 많아보이는데
여기는 바닥이 넓고 길이가 짧아서
양이 적어보이더라구요

아까 말한 과자예요
옛날 브이콘 같은 것 같은데
만두피 튀김이네요
떡볶이에 넣어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따로 담아주셔서 바삭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처음에 같이 넣어주셨다면
눅눅해서 별로 맛이 없었을 것 같아요
역시 따로 주신게
신의 한 수네요
별미로 잘 먹었어요
떡볶이를 시켜 먹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떡의 식감 때문인데요
저는 떡볶이 표면이 매끄러운 것보다
떡에 양념이 잘 배어있는
표면이 꾸덕꾸덕한 떡을 더 좋아해요
여기 떡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종종 사 먹을 것 같아요​
둘이서 다 못 먹고
다음날에 남은 떡볶이를 먹었는데
더 맛있더라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