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본오동냉삼 대박집본오점 냉동삼겹살

by 나의시작 2024. 4. 12.

본오동냉삼 대박집본오점 냉동삼겹살

잇님들 안녕하세요! 나의시작입니다. 무더운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 요즘 다들 돼지고기 좋아하시나요? 좋아하신다면 어느 부위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목살 갈비살 삼겹살 등 각자가 좋아하는 부위가 있으실 거예요. 오늘은 갑자기 냉동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하는데 근처에 냉동 삼겹살 파는 곳이 안 보이더군요. 그리고 고기 파는 집이 대부분 11시 이전에 닫는 곳이 많아 현재 10시인 지금 갈 수 있는 곳이 너무 한정적이었네요.

냉동 삼겹살은 없지만 그냥 대패삼겹살이나 먹으러 가자는 심정으로 24시 영업하는 대박집을 방문했습니다. 다들 대박집 아시죠? 오늘 리뷰할 집은 대박집 본오점입니다. 위치는 본오중학교 후문 쪽에서 본오 교회 쪽으로 250m 정도 내려가면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상록구 본오로 63 1층입니다.

1️⃣ 대박집 본오점 방문기

정문에 24시 영업한다고 적혀 있네요. 먹고 싶으면 언제든 먹을 수 있어 참 좋네요.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테이블은 없네요.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사용 안 하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3테이블 식사하고 있더군요.

2️⃣ 냉동 삼겹살 발견!

냉삼을 포기하고 대패삼겹살 먹자고 왔는데 어라~ 냉동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네요 냉동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전에는 1인분 1,500원에도 판매를 했었는데 그 당시에는 참 많이 다녔었네요 그때가 생각나네요. 이제는 1인분 100g에 4,500원이나 하네요. 가격이 참 많이 올랐네요.

3️⃣ 원산지 및 반찬 정보

원산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대패삼겹살은 국내산 냉동 삼겹살은 네덜란드 이베리코 삼겹살 스페인이라고 하네요. 반찬은 처음부터 셀프입니다. 먹을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되네요. 냉동 삼겹살은 역시 파체랑 먹어야죠~ 파체를 적당히 썰어 담아 갑니다. 김치는 중국산 김치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요즘 폭염으로 상추 가격이 참 비싸잖아요. 상추는 조금만 가져왔어요~

 

4️⃣ 식사 준비 및 요리 과정

주문을 마치고 나니 바로 불판과 함께 냉동 삼겹살이 준비되었습니다. 불판이 달궈지는 동안 직원분이 친절하게 냉동 삼겹살의 해동 방법과 구이 방법을 설명해주셨어요. 냉동 삼겹살은 너무 오랫동안 불 위에 두면 질겨질 수 있으니 적당한 시간에 뒤집어주며 익혀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파체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으니 꼭 함께 구워서 드시라는 팁도 주셨죠.

5️⃣ 식사와 함께한 소감

드디어 삼겹살이 익었고 첫 입을 먹어보았습니다. 냉동 삼겹살이지만 신선함이 느껴지고 맛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특히 네덜란드 이베리코 삼겹살의 풍미가 입 안 가득 퍼지며 파체와의 조합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반찬으로 나온 김치와 상추도 고기의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었습니다. 비록 가격이 조금 오른 것이 아쉽지만 그래도 이 맛이라면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6️⃣ 마무리 소감 및 평가

식사를 마치고 나서 직원분께 계산을 하러 갔을 때 서비스로 소주 한 병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정말 기분 좋은 마무리였어요. 대박집 본오점은 24시간 영업이라는 점 친절한 직원 맛있는 음식 등 다양한 장점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늦은 시간에 갑자기 고기가 먹고 싶을 때 자주 찾게 될 것 같네요. 본오점을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꼭 냉동 삼겹살을 추천드립니다. 맛과 품질 모두 만족스러울 거예요.

이상 냉동 삼겹살이 먹고 싶어 방문했던 대박집 본오점의 방문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 곳을 발견하면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