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맛있는 유부초밥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만들기

by 나의시작 2023. 2. 9.

잇님들 안녕하세요
나의 시작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음식 중에서는 초밥을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유부초밥을 좋아한답니다.

뷔페에 가서도 유부초밥은

꼭 먹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와이프를 위해서
음식을 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유부초밥을 하려고 해요

요즘은 워낙 유부초밥이

잘 나와있어서
유부초밥은 라면만큼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무엇인가 맛있는 음식 해준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은 것 같아요

요리를 해주려면 생각보다

복잡한 과정을 거치기도 하는데

유부초밥 재료만 사면

소스도 다 들어있기 때문에

간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소풍 가게 되면 도시락으로
김밥보다 쉽게 만들 수 있어 추천해요

준비물로 마트에서 유부초밥 4인분을 사 오세요
이걸 사 오시면 음식의 절반이 끝이 난 거예요

정말 간단하지요

여기에도 밥만 준비하라고 되어 있어요

맛있는 양념들이 가득 들어 있기 때문이지요

스팸을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전라이트가 집에 있어서 이걸 사용했지만
일반을 사용하시면 더 짭조름해서
맛이 더 있는 것 같아요
스팸을 잘게 썰어 프라이팬에
노릇 해질 때까지 볶아 줍니다
프라이팬에 스팸을 요리조리
돌려주면서 볶아주게 되면

이렇게 노릇해지면 꺼내서
프라이팬에서 꺼내시면 돼요

햄은 많으면 많을수록

맛이 좋은 것 같아요

저희 와이프는 원래 유부초밥을

안 좋아했는데

햄을 넣어주고 나서부터는

유부초밥을 좋아하게 됐어요

사가지고 온 유부초밥을 꺼내보면
유부랑
소스
조미볶음이
들어 있어요
양푼기에 스팸 볶은 거에
밥 3~4인분 정도 넣고
소스랑 조미볶음을 네어 주세요

서로가 잘 섞이게 저어 주시고
맛을 본 후에 약간 싱겁게 느껴지시면
유부가 들어 있는 걸 열어
그 국물을 넣어 주세요
그러면 간이 딱 맞을 거예요

저는 싱겁게 먹으면 맛이 별로 없어서

국물까지 넣는 걸 추천드려요

이제 유부에 밥을 넣어 주면
유부초밥이 완성이에요

아이들과도 함께 만들어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같이 요리를 만들고

내가 만든 요리를 먹게 되면

교육적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여기서 포인트는

유부가 찢어지지 않게

조심조심 넣어주는 거예요
가끔 와이프랑 아이를 위해
만들어 주시면 사랑받는 남편 되실 거예요
유부가 부족해서 밥이 남을 수 도 있어요

저는 일부러 밥을 많이 하는 편이랍니다
그렇게 되면 김기루를 넣어서
주먹밥을 해주세요

그러면 유부초밥이랑

주먹밥을 동시에 먹을 수 있지요

이 주먹밥도
기가 막히게 맛있어요

유부랑 함께 주먹밥을 먹으면

질리지도 않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자꾸자꾸 손이 들어가는 것 같아요

반찬 할거 없을 때

간단하게 만들기 좋은 요리인 것 같네요
간단한 음식으로

가족들에게 점수도 따실 수 있답니다.

저는 가끔씩 특식처럼

해서 먹는 답니다.

가격도 4,500원~5,000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