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본오동 샤브샤브 무한리필 참밀샤브만두 맛집

by 나의시작 2023. 1. 27.

잇님들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네요
이럴 때는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지요
오늘은 샤브샤브 무한리필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샤부샤부가 무한이니 정말 맛있는 음식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너무 기대가 돼는걸요

대부분의 가게들은
1층에 있는데
본오동 참밀샤브 만두집은
2층입니다

1층에 주차장 있어서
차가 편하신 분들은
차를 타고 와도 되 실 것 같아요
주차장이 생각 보다 넓더라고요
요즘은 차를 끌고 다녀서
주차장이 없는곳은 괜스레 불편해서
잘 안가게 되는 것 같아요

참밀샤부샤부영업시간

오픈시간은
11시30분~21시30분
브레이크타임
16시30분~17시까지
매주 일요일은 휴무
브레이크타임이 30분밖에 안돼서
혹시나 브레이크 타임에 걸리더라도
조금만 기다리면 되겠죠

만두국용 만두도
따로 포장도 됩니다​
택배도 가능하니까
멀리 계신분들은 택배 시키셔도 될 것 같아요
그래도 직접 가서 먹는게
제일 가성비가 좋으니
왠만하면 직접 가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샤부샤부 가격

가격은 1인당 16900원인데
남기지 않으면15900원에
야채랑 샤브 고기까지 리필이 됩니다
보통은 남기면 환경부담금을
더 내라고 하는데
남기지 않으면 1000원 할인을
해준다고 하니 사장님 마인드가
너무 좋으세요
이래서 장사가 아주 잘 되나 봅니다.
긍정적인 이야기라서 더 좋은걸요

​싱싱한 야채들이 가득하네요
풍족하게 채워져 있어서
마음껏 가져다 먹었답니다
야채를 매번 달라고 하면

불편한데 이렇게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게요~

샤부샤부의 별미는
이 만두지요~
고기만두랑 김치만두가 있어서
기호에 맞게 골라 드시면 됩니다
만두러버인 저는
야무지게 먹어볼 거에요
저는 고기만두를 너무 좋아해서
고기만두 위주로 주로 가져다 먹었답니다.

소스들이 많이 있는데
전 가장 우측에 있는
땅콩소스가 맛있더라구요
다양한 소스를 들을 즐길 수 있으니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다른 집들은
육수도 직접 리필해야 하는데
여기는 육수랑 라이스 페이퍼를
가져다주고 야채 등은 셀프입니다
국물이 정말 맛이 깊고 구수해서

계속 먹고 싶어지는 맛이었어요

기본 셋트도 챙겨주셔서
라이스페이퍼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월남쌈 야채들도 가지런하게 준비되어 있고

우측에 보온통에 뜨거운 물이 있습니다
샤브샤브집에서
샤부샤부와
월남쌈
만두까지
다 즐기실 수 있어요
완전 가성비가 좋지요

새우만두는
1인당 1개씩 나와요
오동통한 거 보이시나요?
육즙이 입만에서 터져서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새우만두도 추가로 시켜봐야겠어요

평일은 쫄면이 공짜라고 해서
달라고 해먹었습니다
맛은 생각하는 딱 그 맛입니다
육수 끓여서 완성한 사진을 못 찍었는데
정말 맛있고 가성비가 너무 좋았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