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가오동 두끼 떡볶이 떡볶이 무한리필이 9,900원 맛집

by 나의시작 2023. 1. 27.

안녕하세요 잇님들
학교 다닐 때는 꼭

학교 앞에 분식집이 있었지요

그래서 분식을 참 많이 먹었던 것 같은데

성인이 돼서도 분식은

저에게 최에 음식이 되는 것 같아요
매콤 달콤한 국물에
뜨끈한 어묵
친구들과 나누던 수다
떡볶이는 추억이 담긴 음식이지요
제가 학교다닐때도
떡볶이 무한리필이 있었으면
엄청 자주 갔을 것 같아요
오늘은 바로 두끼떡볶이 가오점에 다녀왔어요
가오점 두끼떡볶이는 주차장이 있어서
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것 같아요​

두끼 떡볶이는 무한 리필이지만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두 끼 떡볶이 가오점 메뉴

일반 9,900원​
초중고학생 8,9000원
7세 이하 5,900원
36개월 미만 무료​
추가 메뉴
낱개퐁듀치즈 4,500원
눈꽃치즈 4,500원
흑미치즈볼 2,500원​
포장 메뉴
마음껏 포장
중 17,000원
대 20,000원

전 처음에 이 메뉴판을 보고
가격이 적혀있는 일반적인 메뉴판인 줄 알았는데
소스를 배합하는 책이 더라고요
그래서 참 신선했던 것 같아요
취향에 맞게 소스를 배합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았어요

원산지 표시와 인데요

고춧가루 빼고는

다 국내산이라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보통은 원산지 표시만 되어 있는데

여기에서는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식품 안내도 되어 있어서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참 좋은 정보인 것 같더라고요

가오동 두 끼 떡볶이 영업시간

매일 11시~22시까지
입장 마감은 20시30분
샐프바 마감은 21시까지

이 그릇은 두 끼에 앞접시 그릇이에요
먹방 유튜버들 보면

이런 곳에다가 음식을 먹던데

저도 이런 글을 쓸 보니
먹방 유튜버가 된 것처럼 열심히 먹었답니다

떡볶이 외에도 다양한 튀김 들이 있어요
고구마튀김, 만두 그리고 김말이 등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가득하더라고요
이 중에서 김말이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이 끝내주지요

어묵도 너무 너무 좋았는데

이렇게 어묵 바가 따로 있답니다

푹 익은 어묵과 바로 넣은 어묵이

따로 분류되어 있어서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푹 익은 어묵보다는

푹 있기 전 어묵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먹을 만큼 따로

가져와서 먹었는데

여러 번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국물도 따뜻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내가 내 입맛에 맞는

떡볶이로 만드는 거기 때문에

재료가 다양해요

요즘은 특히 분모자가 유행이지요

분모자와 중국 당면 라면 등

여러 가지 재료를 넣고 먹을 수 있어요
분모자가 쫀득쫀득해서 맛있었어요

적절하게 익은 삶은달걀
그리고 조각조각 깻잎들
어묵과 팽이버섯 양배추 등

다양한 재료들이 있어서

원하는 양만큼 넣으시면 돼요
떡볶이도 좋아하는 떡볶이가

다 다르듯이 여기에서도

떡의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조금 두꺼운 떡볶이와

얇은 떡볶이 긴 떡볶이

그리고 수제비 등 다양하게 있어서

좋아하는 떡을 고르시면 됩니다
소스를 만드는 곳인데요

처음에는 이거 보고 어떤 거를 먹지

고민했었는데 앞에서 보여드렸던

레시피를 보고 여기에서 소스를

한 국자를 넣을지 반 국자를 넣을지

선택하시면 돼요

젓가락과 수저가 비치되어 있어요
떡볶이는 아이들도 많이 먹는 곳이기에
젓가락질이 서툰 아이들을 위해
귀여운 포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만큼

분 모자 양배추 소시지

콩나물 대파 등을 넣고

떡볶이를 끓여 보았어요
우와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 보이지요

제 기호에 맞게 넣은 소스라서 그런지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요즘은 떡볶이 일 인분 값이

엄청 비싼데 이렇게

두 끼 떡볶이에 와서

무한리필로 먹으면

정말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마지막에 계산하고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뽑기를 보여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일인당 뽑기를

한 개씩 뽑았답니다

결과는 꽝이었지만

옛날 생각도 나고 해서

참 기분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