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안산 사동 짬뽕 맛집 짬뽕갑 인간계초월 매운맛 짬뽕

by 나의시작 2023. 1. 28.

잇님들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생각나는 음식이 있나요?
저는 날씨가 추워지거나
감기 걸릴 것 같이 목이 칼칼할 때는
짬뽕을 먹으러 갑니다
얼큰한 국물을 먹으면
뼛속까지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왠지 감기가 오다가도

멀어질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제가 정말 자주 가는 짬뽕집인데요
완전 단골 짭뽕집이에요
짬뽕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다른 곳보다 짬뽕이 훨씬 맛있습니다
매운 짬뽕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완전 강추드려요
홀에서 바로 먹으면
뜨끈뜨끈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예술이지요
그래서 배달시켜서 먹는 것보다
홀에서 먹으면 맛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배달도 배달만의 매력이 있지만요
벌써부터 짬뽕을 먹을 생각에 신이 나는 걸요~

대패삼겹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로 오세요
대패가 아주 듬뿍 들어있는 짬뽕이랍니다
다른 집에서는 차돌 짬뽕을 먹어봤었는데
저는 대패를 더 좋아해서
여기가 제 입맛에 맛더라고요~
배달도 하시는데
홀에도 사람들이 꽤 많은 편이에요

사동 짬뽕갑 메뉴 가격

대패 짬뽕과 대패 짬뽕밥이 이 있답니다.
대패짬뽕밥 12,000원
대패짬뽕 11.000원
갑짬뽕밥 9,000원
갑짜장 6,500원
1인 탕수육 7,000원​
요즘은 탕수육가격이
9,000원인 곳도 있는데
이곳은 가격도 저렴하답니다.

매운맛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모이세요
짬뽕의 매운맛 단계는 9단계가 있어요
9단계는 인간계 초월 신계입성으로
화끈한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단계별로 되어 있어서
실제로도 매운걸 잘 드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신다고 해요
1단계가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맛이에요
2단계가 불닭볶음면 정도라고 합니다
2단계부터도 어마무시한걸요
9단계 드시는 분 있으시면 인증 좀 해주세요

사장님께 부탁드리면
메뉴판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1.5단계도 가능해요

저는 1.5단계로 먹었어요
사장님도 마인드가 정말 좋은 분이셔서
자주 가고 싶은 짬뽕 전문점이었어요
짬뽕갑은 고기짬뽕입니다
육수는 사골베이스로
구수한 맛이 느껴집니다
국물의 색만 봐도 얼마나 국물이 진하고 맛있는지
느껴지시나요?

전 대패짬뽕을 시켜 먹었습니다
1단계를 시켜 먹는데
일반 짬뽕 1단계보다 맵기는
대패가 들어가서 덜하다고 합니다
차돌 짬뽕은 먹어봤는데
대패짬뽕은 여기서 처음 먹어보네요
배고플 땐 여기다가 밥 한 공기 추가해서 먹으면
정말 든든할 듯 하지만 오늘은 짬뽕만 먹고 왔네요

정말 야채하나 남기지 않고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항살 갈 때마다 그릇을 깨끗하게 비우고
오는 것 같아요~
짬뽕 먹을 때는 꼭 짬뽕갑으로 고고

짬뽕갑 영업시간 안내

업무시간은
매주 월요일 휴무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매운 거 정말 잘 드시는 분들
얼큰한 거 당기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