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선릉역 미역국 맛집 힘이 되는 식당

by 나의시작 2023. 2. 17.

잇님들 안녕하세요
나의 시작입니다
오늘은 자주 방문하는
한신인터벨리 지하 식당 중
신규 오픈한 힘이 되는 식당을
리뷰해 드리고 자 합니다
힘이 되는 식당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지 만
지나가면서 볼 때마다 사람들이 많이 있기에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 방문하게 되었네요
판매하는 음식은 지금은
다섯 가지로

힘이 되는 식당 메뉴

소고기 비빔 된찌 7,000원
소고기고추장찌개 7,000원
소고기덮밥 8,000원
소고기 전복 미역국 8,000원
육회비빔밥 9,000원
금액이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힘이 되는 식당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11시~14시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은 휴무

점심시간에만 영업하는 식당이에요

아무래도 주변에 직장인들이 많아서

점심 장사만 하시는 것 같아요

가게 이름만큼이나

점심시간에는 혼밥 하기에도 좋고

힐링이 될 것 같아요

힘이 되는 식당 주차장

힘이 되는 식당의 주차장은

빌딩 건물 안에 있기 때문에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미역국 3개와 소고기 덮밥을 주문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주방에서 나오는 걸 받아 가게 되어 있어요
밥이 추가 금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어
너무 훌륭하네요

참기름이 놓여 있네요
메뉴를 더 고소하게 예천 참기름
여기 대박인 게 이 참기름이 진짜 참기름이에요
맛이 끝장나요
보통 식당에 있는 참기름이
가짜 참기름 많이 사용하는데
다른 거 첨가 안 한 진짜 참기름이네요
고소한 맛과 향기가 정말 훌륭합니다

예전에 고소하지 않고

일반 기름 냄새가 난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그런 기름장에 음식을 먹으니

음식이 맛이 없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저희 집 기름장은 대부분

장모님께서 직접 농사지으셔서

기름을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

항상 고소한 것만 먹다가

식당에서 맛없는 참기름을 먹은 적이

많이 있었는데

여기는 참기름이 고소해서

정말 좋았답니다.

반찬은 김치 중탕 계란찜 도라지무침
3가지 나왔는데
전 계란찜은 좀 싱거운듯했고
김치랑 도라지무침은 맛있었어요
음식을 잘하는 집이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미역국은 소고기는 많이 보였는데
전복은 잘 보이질 않아서
소고기 미역국인가 하고 먹었는데
맛은 정말 훌륭하네요
참기름을 첨가해 먹으면 고소함이
미역국의 맛이 배가 되는 느낌이 들어요
혹 방문하게 되면 무조건 추가하는 걸 추천드려요

소고기 덮밥은 숙주나물에 소고기와 짠지 그리고
파가 들어 있어요 당연 참기름은 첨가해 먹으셨고
맛은 충분하게 먹을만하다고 하셨어요
밥도 괜찮고 반찬도 깔끔한
힘이 되는 식당
한 끼 먹으면 정말 힘이 날 것처럼 맛있네요
미역국 먹고 싶을 때 근처시면 한번 드셔 보세요
후회는 없을 것 같네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점심에 가서 먹기에도

부담이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이런 식당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나의 시작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