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선릉역 카야 샌드위치 오늘도빙수 오늘도커피

by 나의시작 2023. 2. 16.

잇님들 안녕하세요
나의 시작입니다
오늘은 비도 오고 해서
부대찌개나 먹을까 했었는데
빗길 걸어 다니기 귀찮아
근처 한신인터벨리 지하에 푸드코트로 가서
지난번에 방문한 알탕을 먹었네요
알탕을 먹고 같은 층에 있는
커피숍을 방문하였어요
오늘의 빙수 오늘의 커피를 리뷰 하려고 해요

항상 지나가기만 했는데
오늘은 달달한 게 당기는지
CROFFLE 딸기가 눈에 들어왔어요
배는 부르지만 이걸 먹어야겠다고 하고
커피숍으로 방문했어요

저는 딸기를 좋아하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걸요

오늘도 빙수 메뉴

플레인 요구르트 4,500원
트리플베리 요구르트 5,900원
망고 요구르트 5,900원
첵스&바나나 요구르트 6,500원
딸기/청포도/블루베리 요거트 5,900원
떡볶이(보통맛/매운맛) 5,800원
김치볶음밥 5,900원
양송이크림수프+모닝빵 5,900원
플레인 크로플 3,500원
인절미 크로플 4,000원
오레오 크로플 4,800원
딸기 크로플 4,800원
누텔라/생크림 크로플 4,300원
돼지바/로투스/브라우니 4,800원

밥도 팔고 있을 거라는 생각을 못 했는데
식사할 만하게 있네요
기회 되면 식사 리뷰도 해볼게요
오늘은 식사 후 방문이라
CROFFLE 딸기 4,800원
카야 토스트 4,000원
음료는 달달한 간식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아메리카노 2,500원을 주문했어요

샌드위치는 언니가
수제청은 동생이 만든다고 하네요
가족이 운영하는 커피숍 인가 봐요
다들 사장 마인드로 정성을 담으셨겠네요

메뉴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커피, 직접 만든 건강차
1리터 대용량 음료
요구르트스무디
논 카페인
에이드
생과일주스
샌드위치
토스트/브래드
분식
크로플
생요구르트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답니다.

CROFFLE 딸기가 나왔어요
딸기가 신선해 보이고
비주얼이 포스터랑 정말 똑같네요
정말 맛있어 보여요
맛도 좋아 보였어요

카야 토스트가 나왔어요
포스터랑 다른 게
빵이 약하게 구워서 나오네요
치즈가 참 많이 들어갔구나 생각했었는데
통밀 식빵에 카야 잼을 양쪽에 바르고
버터를 빵 사이에 넣는 거네요
처음 먹어 봤어요
정말 달더군요 당 당길 때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아메리카노는
단 음식과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커피의 쓴맛이 단맛을 잡아주고
커피의 쓴맛이 단맛을 잡아주고
맛을 서로 보강하는 것 같네요
오늘의 커피의 얼음은
작은 알갱이로 부셔서 들어가 있네요
여름에 정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CROFFLE 딸기와 카야 토스트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당 당기는 날 카야 토스트 강추입니다​
오늘도 저의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세요
나의 시작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