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안양 호계동 맛집 장수옥 설렁탕 24시간 영업

by 나의시작 2023. 2. 16.

잇님들
안녕하세요
나의 시작입니다

흰 국물 하면 생각나는

음식이 있으신가요?

저는 하얀 국물 하면

바로 설렁탕이 생각이 나는데요

몸에도 좋아서 몸보신용으로도

최고인 설렁탕

오늘은 안양설렁탕 맛집인
장수옥설렁탕을 리뷰 하려고 합니다

장수옥 주차장

장수옥은 주차장이 아주 크게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운전 잘 못하시는 분들도
주차장이 넓어서
마음껏 주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4시 정도 방문 하니 식당은 한산하네요
식당은 보이는 거의 2배쯤 된다고 보시면 돼요
반대쪽은 사람이 있으셔서
사람들 없는 곳으로 찍었네요
함께 방문하신 분 말로는

이렇게 넓은 매장인데도
점심시간에는 대기표도 뽑고 기다린다고 하네요
점심에는 이 많은 좌석들이 채워지고도
대기를 해야 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음식이 기대가 되네요

장수옥 청계점이 오픈했다는
현수막이 걸려 있어요
전국적으로 계속 늘어가고 있나 봐요
의왕시 청계동에 사시는 분들도
가까운 곳에 생겨서 좋으실 것 같아요

종류는 탕종류와 찜/수육종류
그리고 분식과 계절메뉴가 있답니다.

장수옥 메뉴

설렁탕 10,000원
갈비탕 15,000원
도가니탕 21,000원
꼬리곰탕 24,000원
모둠수육 45,000원
매운 갈비찜 60,000원

왕만두 4개 5,000원
왕만두 6개 7,000원
사골떡국 9,000원
사골 떡만둣국 10,000원

저희는 소주 한잔 하려고 만나서
모둠수육을 주문했어요

모둠 수육은 육수가 리필되니
소주 안주 국물로 완전 딱이죠~~^^
국물을 계속 끓여 먹을 수 있어서
계속 따뜻하게 드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소주안주로는 역시 국물요리가
최고인 것 같아요
양도 푸짐해서 든든한 한 끼도 되고
안주가 든든하니 술이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테이블마다 김치, 깍두기
파가 그릇에 담겨있어
먹을 만큼 덜어 먹을 수 있게 해 두었네요
그래서 부족할 때
리필해 달라고 부탁 안 드려도 되니
너무 좋았습니다
바쁠 때는 리필해달라고 하기
힘들겠다 싶었는데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한식은 역시 김치가 있어야죠
깍두기가 아삭아삭 맛있어요
설렁탕이나 순대국밥, 수육을
먹을 때는 김치가 맛있어야지
맛집처럼 느껴지더라고요​

여기는 김치도 맛있어서

왜 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장수옥 설렁탕 영업시간

장수옥 설렁탕은 24시 영업하기에
언제든 가실 수 있어요
월요일 22시부터 화요일 오전 05시까지
휴무라고 하니 그 시간만 피하시면
맛있는 설렁탕을 드실 수 있겠네요
​이렇게 맛있는 맛집을

늦은 시간에도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복잡하고 사람들이 붐비는걸

안 좋아하는 사람들은

점심시간을 피해서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오늘 리뷰였어요

여러분들도 오늘 저녁 모둠수육에

소주 한잔 하시면서

하루를 마무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 시작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