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안산 본오동 수육국밥 맛집 the 진국 상록수점

by 나의시작 2023. 1. 28.

여러분들은 날씨가 추워지면

어떤 음식을 먹고 싶어 지시나요?

저는 뜨끈뜨끈한 국물 요리를 먹고 싶어 져요

샤부샤부를 먹기에는 혼자서 먹기가 어려워서

대부분 뜨끈한 국물을 먹을 때는

국밥으로 먹는 편이랍니다.

오늘은 따뜻한 국물요리인

국밥집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the 진국 상록수점이에요

더 진국 영업시간


24시간 오픈되어있어요
일요일 저녁 9시부터
월요일 오전 9시 30분 까지는 닫혀 있으니
그 시간만 피하시면
언제든 드실 수가 있을 것 같네요

들어가는 입구에 메뉴랑 가격이 적혀 있어요
어떤 걸 먹을까 밖에서도 고민할 수 있고
이 식당에는 내가 좋아하는 걸 팔고 있는지
미리부터 알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식당에 들어가서 좋아하는 메뉴 없어
한 번쯤 그냥 나온 적은 다들 있으시죠?

국밥부터 냉면 그리고 라면도 있네요~

더 진국 메뉴

수육국밥 9,000원
순대국밥 9,000원
얼큰 국밥 9,000원
떡 왕만두국 9,000원
얼 큰 떡 왕만두국 9,000원
명태회냉면 9,000원

수육백반정식 13,000원
직화구이정식 13,000원
오징어불고기 13,000원​
토종순대 소 7,000원
토종순대 대 13,000원
육수와 고기 그리고 양념의
3가지 재료만 집중적으로 연구한 곳이에요
엄선한 최고의 재료만 사용했다니
기대가 되는걸요
맛있는 것 같아요

홀에 자리가 많아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어 좋네요

홀이 넓기 때문에 여러 명이서 함께

해장하러 오셔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김치 깍두기 부추 오징어젓갈과 밥을
먼저 세팅을 해주셨어요
국밥집에 오징어 젓갈 너무 좋네요

제가 평상시에 다니던 국밥집은

오징어 젓갈이 안 나왔는데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 젓갈이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 바를 이용하시면 되네요

기다리는 국밥이 나왔어요
전 가장 기본인 수육 국밥을 시켰답니다

보글보글 뚝배기에 나와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육 양이 공깃밥 뚜껑에 가득하네요
공깃밥을 작게 주는 곳은
2 공기씩 시켰는데
한 공기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고기 양이 많아 너무 좋았습니다

셀프바 보니
쌈장 새우젓 깍두기
고추 마늘 오징어젓 김치가 준비되어 있어요
전 오징어젓과 김치가
너무 맛있어 리필해서 먹었네요

좋아하는 오징어 젓갈도 셀프로 먹을 수 있어서

마음껏 먹을 수 있네요

부추가 부족하면 따로 말하면 됩니다진한 국물 맛이 너무 좋고
수육의 잡내도 거진 없어
너무 맛있게 클리어했네요

국물도 정말 맛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여기 국밥의 특징은

국물이 정말 깔끔 하나는 거예요~

다음에 다른 것도 먹기 위해서 방문해야겠어요

음료수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저는 깜박하고 신청을 안 했어요

다음번에는 신청을 해서

이벤트도 참여해 보고 싶네요

무료 커피 자판기가 있어서 한잔 뽑았네요

이런 서비스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마지막 커피까지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항상 영수증 버려 달라고 하는데
블로그 올리려고 달라고 해서 올려보네요
겨울철 뜨근한 수육국밥 추천합니다

728x90